SEARCH

검색창 닫기

인크루트, ‘마이핏’으로 개인별 맞춤 채용정보 제공한다

마이핏 통해 개인별 맞춤형 채용정보 제공

인크루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이용 가능

이미지=인크루트


HR테크 기업인 인크루트가 개인별 맞춤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마이핏(MY FIT)’ 서비스를 시작한다.

6일 인크루트는 많은 채용정보 중 근무지, 직종, 경력 등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만 선별해 제공하는 개인화 서비스인 ‘마이핏’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이핏은 인크루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채용정보의 간단 및 상세 검색이 가능하며, 근무지나 직종, 경력 항목 등을 일부 체크해 간편하게 확인도 할 수 있다. 또한, 스크랩 검색 기능을 통해 관심 있는 채용공고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관심 기업 등록 시 특정 기업의 채용공고만 열람이 가능하다.

인크루트는 ‘마이핏’ 오픈 기념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가입 회원 중 추첨으로 제주도 2인 편도 항공권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대인 종일권 2매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자기소개서 무료 컨설팅 및 이력서 등록을 완료한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모바일 금액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크루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현덕 인크루트 취업포털본부장은 “학업, 자격증, 어학성적, 인성검사, 직무경험 등으로 바쁜 이들의 쉽고 편리한 취업 활동을 돕고자 마이핏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취준생 여러분을 위한 편의 서비스를 계속 연구하고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혜선 기자
doer0125@sedaily.com
< 저작권자 ⓒ 라이프점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메일보내기

팝업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