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검색창 닫기
뉴스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 대상으로 홍보영상제작 무료로 지원하는 정책 나와

경기도일자리재단, 도내 300개 기업 대상 기업 소개 및 채용 등 홍보 콘텐츠 제작과 홍보 지원
신청 선착순 100개 기업 중 10개 기업 선정해 1,000만 원 상당 기업 홍보 동영상 제작 추가 혜택

  • 박해욱 기자
  • 2021-07-19 09:43:29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 대상으로 홍보영상제작 무료로 지원하는 정책 나와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홍보영상을 무료로 제작해주는 정책이 실시된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경기도 내 기업 맞춤 홍보와 우수 인재 채용 활성화를 위해 ‘기업채용콘텐츠 개발 사업’의 참여기업을 오는 10월까지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재단은 이 사업을 통해 도내 300개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 강점과 주요 특징, 채용 정보 등을 담아 웹콘텐츠로 제작·홍보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지원할 계획이다. 선착순 100개 기업 가운데 10개 기업을 선정해 1,000만원 상당의 기업 홍보 동영상 제작도 추가로 지원한다.


‘기업채용콘텐츠’는 기업의 현장감 있는 정보와 구직자 대상 기업 취업전략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 잡아바의 구인구직 인기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나를 찾는 회사’와 ‘내가 찾는 회사’를 연결해 기업과 구직자를 적극 연계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형태다.


참여 기업은 비전, 문화, 복지 등을 심층적으로 소개할 수 있고, 제작 콘텐츠를 마케팅 등에 무료로 활용 가능하다. 구직자는 재직자 인터뷰를 통해 생생한 기업 정보와 채용 정보까지 얻을 수 있다.


재단은 올해 제작 예정인 300개 기업 콘텐츠는 일자리플랫폼 ‘잡아바’ 내 ‘탐나는 기업관’에 탑재하고, SNS 등 다양한 홍보 채널에 소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잡아바’ 홈페이지 내 ‘탐나는 기업’ 메뉴에서 온라인에서 신청하거나 이메일(contents@gjf.or.kr)로 제출 가능하다. 기업채용 콘텐츠 제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일자리재단 일자리플랫폼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잡아바’는 현재 135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경기도일자리재단의 일자리플랫폼으로 33만여 개의 일자리 정보를 확보하고 있다. 잡아바 내 탐나는 기업관에는 작년까지 기업 채용 콘텐츠 개발에 참여한 2,790개 기업 정보와 재직자 인터뷰, 채용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라이프점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팝업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