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검색창 닫기

"성실히 근무한 당신을 응원합니다”···조은앱, 실버 크루에 배지 수여

조은앱의 배지 전달식에서 실버 크루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은앱 제공


조은앱이 지난 1일 서울 중구 한국노인인력개발원 서울지역본부에서 배지 수여식을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수여식은 조은앱에서 물류 배송원으로 활동하는 실버 크루들에게 감사와 응원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은앱은 시니어 물류 서비스 ‘어딜’을 운영하며 시니어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다. 현재까지 누적 6만 건 이상의 소화물을 처리하며, 시니어 물류 업계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내고 있다.

수여식에서는 △마스터크루 △스타크루 두 종류의 배지가 전달됐다. 마스터크루 배지는 올해 월 60만 원 이상의 수익을 올린 시니어 3명에게, 스타크루 배지는 올해 월 30만 원 이상의 수익을 꾸준히 달성한 시니어 26명에게 수여됐다.

배지를 받은 한 마스터크루는 “건강한 시니어가 무엇인지 보여주겠다”며 밝혔고, 한 스타크루는 “이렇게 인정받으니 더 열심히 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조은앱은 시니어 크루들에게 사원증과 근무복 등 웰컴키트를 제공하고 우수 파트너를 선정하는 등 시니어 물류 배송원들의 처우 개선에 힘쓰고 있다. 현재 운영 중인 동대문점, 충무로점, 가산디지털점 등 세 거점은 시니어들의 일터이자 커뮤니티 센터로 활용되고 있다.

조승연 조은앱 대표는 “실버 크루들의 여정을 더욱 특별하고 의미 있게 만들고자 배지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니어들과 함께 성장하며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정예지 기자
yeji@rni.kr
< 저작권자 ⓒ 라이프점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메일보내기

팝업창 닫기